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넥스티아(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365ACADEMY(365아카데미)에 관련된 모든 제품 및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 조건에 대한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스마트폰,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365ACADEMY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의미합니다.
3.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회원의 ‘고유식별자’를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번호를 위해 ‘회원’ 스스로가 정한 문조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문자,음성,음향,화상,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사진,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등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로그인시 동의확인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1.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4.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5.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6.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7.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8.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0.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11.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12.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이 요청한 회원정보의 변경으로 인해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원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 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사항 및 내알림등의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센타를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3. 타인의 정보도용 
4.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5.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6.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7.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9.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0. 본인이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11.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3. 회원은 스팸 또는 불법스팸을 발송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민ㆍ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14. 회원의 수신자 리스트를 공유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 스스로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15. 회원은 전기통신법에 따라 발신번호의 변작방지를 위해 발신번호를 사전 등록 후, 인증된 번호로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16. 회원은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번호변작 발견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회원 관리 및 문자 발송 
3. 게시판형 서비스(1:1문의, 건의사항 등])
4.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5.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6.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7.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제 17 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발신번호 등록, 관리, 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 이용자의 의무 및 기타 이용자 고지]
1. 사업자는 회원가입시 꼭 본인인증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받습니다.
2. 2015년 4월 16부터 전기통신사업부 제84조의 2(전화번호의 거짓표시 금지 및 이용자 보호)에 따라 정당한 사유 없이 가입자 임의로 본인의 전화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여 음성정화 발싱 및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3. 문자메시지 전송을 할 경우는 회신번호(발신번호) 를 등록 후 사용하도록 조치합니다.
① 휴대폰 번호는 SMS 인증
② 유선전화는 ARS 인증
③ 대표번호 및 유선전화는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 인증
4. 이용자는 위 1항, 2항, 3항을 거치지 않은 경우는 회원가입 및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5. 발신번호 변작방지와 관련한 조치 내역, 책임 및 한계
① 자사는 회원 대상으로 사기목적의 전화번호를 변작하는 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기술적인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 본인전화번호와 발신전화번호 비교 확인 시스템 구축
- 본인의 전화번호만 등록하여 이용하는 기능
- 발신 문자의 경우 [Web발신] 문구 표시
② 자사는 전화번호 변작을 통한 사기범죄를 예방하기 위해 법규를 준수하고, 회원이 법을 위반시에 관련 법에 따라 조치합니다.
③ 회원은 전기통신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관련 법규를 준수해야 합니다.
④ 회원은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변호변작이 발견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전화번호를 변경하여 발신하는 경우, 가입자의 통신서비스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내의 회원탈퇴 화면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제 20 조 [서비스 해지 및 이용제한]

1. 다음의 내용에 해당하는 사유 발생 시 "회사"은 "회원"의 서비스 금지 또는 이용제한 할 수 있다.
1)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2) 회원가입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4) "회사"가 정한 등록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2. 상기 사유로 인해 서비스가 중지 또는 해지되어 입은 손해는 귀책사유가 있는 당사자가 책임진다.
3. “회원”은 “회사”가 SMS 발송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한 경우에는 선 조치 후 통보할 수 있다. “회원”은 이와 관련되어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한다. 또한, 해당 불법행위에 대한 자료를 요청한 국가기관 등에 제출할 수 있다.
1)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 우
9) “회사”에 관한 증거 없는, 이유 없는 비방 및 욕설로 인한 “회사”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10)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등 관련기관이 불법스팸 전송사실을 확인하여 이용정지 혹은 계약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11) 대량으로 스팸을 전송하여 시스템 장애를 야기했거나 야기할 우려가 있는 경우
12) 해당 광고를 수신한 자가 수신거부를 요청하였으나 지속 재전송한 경우 등
13) 서비스 신청시 악의적인 의도로 동의 없이 타인(법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허위로 정보를 기재한 경우
14)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해당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4.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등의 기관에서 번호 변작 등으로 판명되어 이용정지를 요청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단, 객관적인 증빙자료 등으로 악의적인 목적없이 “회원”의 실수로 인해 변작됨이 밝혀진 경우 “회원”의 소명을 받고 “회사”의 심사 후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다.
5. “회원”은 거짓으로 문자메시지의 발신번호를 표시해서 발송하는 등의 전기통신사업법이나 정보통신망법 등의 관련 법을 위반해서는 아니되며, 법률을 위반하여 발송한 문자메시지 발송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부담한다.


21 [365아카데미” 발송량 제한]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 당 “365매니저”의 1일 전송량을 500통 이내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의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회사와 사전 협의를 한 경우 발송량 제한 없이 발송 가능하도록 예외를 둘 수 있습니다.

 

 

22 [요금 등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납부하여야 할 요금은 이용료 안내에 게재한 바에 따릅니다

 

 

23 [대금결제 방법 및 보안

1. 요금 납부 시 대금 지급은 온라인 무통장 입금, 신용카드, 가상계좌이체, 실시간계좌이체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대금 결제의 보안과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4 [요금 등의 계산구분

1. 요금 등은 서비스 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선납제를 기본으로 합니다

2. 요금은 은행입금 확인 및 요금결제 시점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5 [불법 면탈 요금 및 가산금의 청구

1. 회원이 불법으로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2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6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회원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이의 신청 접수 후 2주 이내에 해당 이의신청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3.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제2항에서 정한 기간 내에 이의신청결과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 사유와 재 지정된 처리기한을 명시하여 이를 회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7 [요금 등의 반환

1. 회사는 요금 등의 과납 또는 오납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요금을 반환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한 경우에는 법정이율로서 적정이자를 함께 반환합니다

2. 결제를 완료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 선납된 요금 등의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회원이 반환을 요청한 시점으로부터 익월 말일까지 회원이 결제한 은행계좌로 반환요청 요금을 반환합니다. , 요금반환은 반환요청 금액이 최소1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가능하며 요금 반환 시 소정의 수수료를 차감할 수 있습니다

3. 반환요청 금액은 구입시 지불한 금액을 기준으로 사용 혹은 예약되어 있는 금액을 뺀 금액을 기준으로 반환을 진행한다.

 

 

28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 "회원"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9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3 9 2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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